인사말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해양 생태계와 사람, 문화 콘텐츠의 결합과 공존을 통해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고객님들께 전달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코엑스 아쿠아리움 대표이사 이성호입니다.
먼저, 저희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쏟아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2000년 개관 이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해양테마파크를 기치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아쿠아리움, 아쿠아리스트라는 전문 용어를 사용하여 해양 테마 사업의 가치 상승과 발전을 선도하여 왔습니다.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기반으로 거듭된 혁신을 통해 국내 최대의 상어들의 왕국, 유례를 찾을 수 없는 훔볼트펭귄 번식 성과, 세계 최초의 캐릭터 수중공연 론칭 등 최초와 최대의 수식어가 낯설지 않은 아쿠아리움 으로써,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손색이 없는 대한민국의 관광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20년은 문화와 콘텐츠가 결합된 새로운 아쿠아리움의 모델을 제시하고 GLOBAL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자연과 인간을 근간으로 미술, 음악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의 이종 결합을 통해 자연이 숨쉬고 사람이 공감하며 문화가 살아있는 BEYOND AQUARIUM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한결같은 열띤 성원을 보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 어린 관심 그리고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함께 하는 시간을 통해 행복과 즐거움을 얻고 삶의 원동력을 얻으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EX Aquarium will deliver touching storytelling to customers through the combination and coexistence of marine ecosystem, people, and cultural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