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 가을맞이 이벤트 실시
- 2018년 9월 20일 목요일
- 보도자료, 이벤트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 아쿠아리움(대표이사 양수용)에서 오는 21일(금)부터 가을맞이 이벤트 <단풍물고기 찾고, 펭귄깃털 책갈피 받자>를 진행한다.
먼저, 테마존 ‘아마조니아 월드’에 <단풍 포토존>을 마련 했다. 꼬리로 갈수록 붉은 빛을 띠는 모양이 마치 단풍을 닮은 ‘피라루쿠’, 몸 전체가 붉게 물든 ‘타이거 오스카’ 와 함께 관람객들은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가을등산객으로 변신한 아마존 조에족 조형물도 만날 수 있다.
단풍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펭귄 깃털 책갈피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놓치면 안 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마조니아 월드의 단풍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코엑스아쿠아리움)를 달아 올리면, 연간회원 센터에서 <펭귄깃털 책갈피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펭귄 깃털로 만든 책갈피는 본인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선착순 5,000명 대상으로 증정한다.
한편,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외국인을 대상으로 20%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외국인어린이 관람객들에게 진짜 상어 이빨로 제작된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21일(금)부터 26일(수)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www.coexaqua.com) 공지사항에서 쿠폰 및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