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 훔볼트펭귄 ‘생태 설명회‘ 등 ‘전시종 식사시간’ 프로그램 확대 편성
- 2019년 2월 27일 수요일
- 보도자료, 수생동물 뉴스, 생태 설명회, 전시종 식사시간
바다 속 생물들은 무엇을 먹고 살까?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아쿠아리움(대표이사 양수용)이 오는 3월 1일(금)부터 펭귄 ‘생태 설명회’ 등 ‘전시종 식사시간’ 프로그램을 확대 편성한다.
대표 ‘생태 설명회’중 하나인 펭귄들의 꿈동산을 비롯하여 4개의 ‘전시종 식사시간’ 프로그램을 주말 및 공휴일에도 확대 운영하여 보다 많은 관람객에게 생물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확대 편성된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는 생물은 3대가 함께 살고 있는 ‘훔볼트 펭귄’이라 할 수 있다. 3대 펭귄 가족이 함께 모여 오손도손 식사하는 모습을 매일 오후 3시 30분에 함께할 수 있다.
또한 물의 여행이 시작되는 지점인 무지개라운지의 해양 생물 식사시간은 매일 오후 2시, 산호미술관에 살고 있는 알록달록한 열대어들의 식사시간은 매일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된다.
귀여움을 한껏 무장한 프레리독의 식사시간도 매일 오후 4시에 함께할 수 있다.
650여종, 4만여 마리의 다양한 생물이 공존하고 있는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아쿠아리스트’가 먹이를 제공하는 모습을 관람객과 함께함으로써 종 보존의 의미를 더하고 생물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오후 1시 20분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코엑스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다양한 생물 식사 시간 또는 생태 설명회를 릴레이로 관람할 수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에 살고 있는 전시종들의 식사 시간이 제각각 달라 자신이 좋아하는 생물을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생태 설명회’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홈페이지(http://www.coexaqua.com)와 코엑스 아쿠아리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