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 7월 ‘이 달의 생물‘ 바다거북과 함께하는 ‘Slow Life’ 이벤트 실시
- 2020년 6월 23일 화요일
- 보도자료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오는 7월 1일(수)부터 한달 간 국제적 멸종위기 동식물(CITES종)로 지정된 ‘바다거북’을이 달의 생물로 선정하여 ‘바다거북’과 함께하는 ‘Slow Lif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평소 알 수 없었던 ‘바다거북’의 숨겨진 다섯가지 비밀을 영상으로 접하면서, 미쳐 알지 못했던 ‘바다거북’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더 나아가 바다거북에 대한 소중함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바다거북’이 살고 있는 바다왕국에서는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관람객들이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바다거북’과 함께 보내는 ‘느린 시간’을 마련한다. 바다왕국에서는 ‘물멍’(물을 바라보며 멍때리기)을 하며 휴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잔잔한 BGM으로 힐링존을 구성한다. 관람객들이 바다거북처럼 느리지만 조금씩 천천히 앞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또한 딥블루광장 존에서는 ‘이 달의 생물, 바다거북 종이 접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바다거북 종이접기 시간은 “종이는 반듯하게 접고, 구겨진 마음은 펴자!”를 모토로 종이를 접으며 마음에 안정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인 당 1매의 색종이가 제공되며, 종이접기 이벤트는 7월 평일에만 진행된다.
또한 7월 한달 동안은 ‘바다거북 토퍼’를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매표소에서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면, 예쁘고 귀여운 ‘바다거북 토퍼’를 즉시 증정한다.
바다거북 토퍼를 활용하여 전시관에서 멋진 사진을 남기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코엑스아쿠아리움 #바다거북 해시태그와 함께 피드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100개 한정 ‘바다거북’ 입장권도 판매한다. 매표소 직원에게 ‘바다거북 보러 왔어요!’ 라고 말하면 성인과 아동 모두 입장권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다거북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귀여운 ‘바다거북’이 모양이 새겨진 ‘종이 빨대’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7월, ‘이 달의 생물’로 지정된 ‘바다거북’과 함께 보내는 “Slow Lif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